본문 바로가기

EVERYDAY LIFE

07.12.21 in 광림교회, 청계천 with 파리 나무 십자가 소년 합창단

프랑스하면 떠오르는것 3가지?

에펠탑, 포도주, 그리고 파리 나무 십자가 소년 합창단 이라고 합니다.

그런 파리 나무 십자가 소년 합창단 이 광림교회에 왔습니다.

15년 동안 우리나라에 와서 공연하는대 매년 매진이였다고 하더군요.

광림교회에는 05년도에 왔었구요

인터넷 광림교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엄마랑 동생이랑 보러 갔었는데 교회사람들은 소원이형 만 보고왔내요 ㅋㅋㅋ

1부 2부로 나눠져 있었고요 다들 노래 잘하네요 ㅋㅋ

와 근대 우리교회 본당에 사람들이 꽉찬걸 본 건 처음이내요

진짜 한 4000명 정도 되는것 같았내요

앵콜에서 마법의성 부른거 진짜 좋았어요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PBC 소년 소녀 합창단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본당을 꽉채운 사람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리 나무 십자가 소년 합창단과 PBC 소년 소녀 합창단의 합동 공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 금발 소년 노래 잘하던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x18로 땡겼더니 화질이 안 좋습니다.

청년부 목사님들이 보이길래.. 사진 직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갑자기 엄마가 청계천 구경 가자고 합니다.

공연도 일찍 끝났고 할 것도 없어서.. 같이 가리로 합니다.

이게 덕수궁 돌담길.

맞은편으로 미국 대사관이 있더군요 ㅎㅎ

경찰이 와서 대사관쪽으로는 사진 찍지 말라고 하더군요 ㅡㅡ;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청계천 요즘 진짜 이뻐요!!!!!!!

최고 최고!!!!!

전구 아트 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진짜 최고로 이쁘내요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는 롯데 호텔

여기도 진짜 이쁘게 해놨던대요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광림교회에서 좋은 공연보고

청계천가서 진짜 이쁜것들 보고 ㅋㅋ

좋은 하루였내요 ㅋㅋ

p.s:유미야 나 여자친구 없다  ㅋㅋㅋㅋ

  넌 이제 밝혀야지 ㅋㅋ

 누구야 청계천 같이 간 사람이 !!!